마마무에 대한 흔한 오해가 항상 있습니다. KPOP Games의 이 기사를 읽으면 고정관념을 깨고 그것이 무엇인지 알아보십시오. 마마무에 대해 알아야 할 일반적인 오해는 다음과 같습니다.

1. 마마무는 원더걸스와 동일합니다

. 원더걸스는 한국에서 인기 있는 걸그룹입니다. 네 장의 앨범과 많은 싱글을 발표했고 여전히 활동 중이다. 2009년 첫 앨범이 나왔고 최근 앨범은 ‘Wonderful World’다.

그들은 귀엽고 발랄한 성격으로 유명합니다. 그들은 또한 소셜 미디어에서 매우 활발히 활동하기 때문에 팬들과 더 쉽게 소통할 수 있습니다.

마마무는 2014년에 결성된 그룹이다. 2015년에 1집 앨범을 냈고 아직도 활동 중이다. 그들은 지금까지 4장의 앨범을 냈다. 2016년 발매된 그들의 최신 앨범 ‘Over the Moon’은

SNS 활동도 활발하다. 그들의 팬은 그들과 더 쉽게 상호 작용할 수 있으며 많은 팔로워가 있습니다.

2. 마마무는 걸스데이와 같다 걸스

데이는 한국에서 인기 있는 걸그룹이다. 그들은 세 장의 앨범과 많은 싱글을 발표했습니다. 2013년 첫 앨범이 나왔고 최근 앨범은 ‘더 비기닝’이다.

그들은 귀엽고 발랄한 성격으로 유명합니다.

마마무는 걸그룹이다.

마마무는 K팝의 유일한 걸그룹이다.

마마무는 보이그룹이다.

마마무는 최고의 걸그룹이다.

마마무는 엑소, 방탄소년단과 같은 리그에 속한 걸그룹이다.

마마무는 방탄소년단과 같은 리그에 속한 보이그룹이다.

마마무는 트와이스와 같은 리그에 속한 걸그룹이다.

1. ‘걸그룹’ 레이블

한국에는 ‘여자는 태어나지만 남자는 자란다’는 속담이 있다. 이것은 소년이 어떻게 성숙하고 남성이 되는 반면 소녀는 아직 어린아이로 남아 있는지를 설명하는 수단으로 자주 사용됩니다. 여성은 항상 남성에게 종속되어 있다는 뿌리 깊은 믿음입니다.

마마무는 21세기 한국에서 처음으로 이름을 알린 걸그룹이다. 마마무는 7인조로 구성된 그룹이다. 2013년 ‘에너제틱’으로 데뷔한 걸그룹. 소녀시대, 2NE1 등 과거 그룹들과 비교되기도 했지만 마마무의 멤버들은 10대보다는 어른에 가깝다.

마마무는 걸그룹이라는 꼬리표를 거스르는 그룹이다. 보이그룹에 가깝다. 멤버들의 보컬 스타일, 이미지, 컨셉이 보이그룹을 연상시킨다.

2.

부잣집 소녀들 마마무의 멤버들을 보면 모두 부유한 집안 출신이라고 생각하기 쉽다. 그러나 이것은 사실이 아닙니다. 사실, 그룹의 구성원들은 각계각층의 사람들입니다.